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단체선물,

풍경하나 2020. 4. 30. 22:24

제품 두부,샐러드,도시락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오늘 쎄일전금액 에서 쎄일금액
19,800원 세일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상품구매


가성비, 6개맛 밸런스, 귀리밥 식감 최고 | 다른 현미밥등등 도시락 여러가지를 먹어보았는데
다시돌아오게되는 도시락입니다
귀리식감이 좋아요. 6개짜리 한꺼번에시키는 도시락 경우 호불호가 좀 갈리게되는데, 요건 다무난하고 적당한 밸런스가 있는듯한 느낌?? 심지어 이 도시락의 개편된 버젼 구성을 봐도 저는 별로 눈이안가더라고요
귀리밥최고!!

실수로 점심회식하는날에도 가져왔다가 못먹게되어서
냉동상태가풀린 냉장상태로 주말지나고 3일뒤에 데워먹었는데도 저는 같은맛으로느꼈어요ㅎㅎ


다른 도시락보다 알찬 구성 | # 구매사유
– 쿠팡에서 몇번의 도시락을 사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알찬 구성들에 다들 만족하고 이 도시락 저 도시락 다양하게 사보는데 이 제품도 궁금해서 한 번 사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자취하는 학생, 직장인들에게는 빨리 데워먹고 고기와 다양한 잡곡밥들을 먹을 수 있어 좋은 도시락인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밥 해먹기는 귀찮고, 이렇게 먹으니 참 좋네요… 누가 도시락을 이렇게 판매할 생각을 한건지)

# 가격
– 6팩에 18,810원입니다. 현재도 동일한 가격에는 판매되고 있네요.

# 구성
– 일단 기본적으로 6 제품의 메뉴가 각각 달라서 매우 만족합니다. 다른 도시락 같은 경우에는 밥이 같다거나 사이드메뉴가 같고 조금씩만 다른 반면, 이 제품은 아예 다 다르고 구성도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 더 알찬 것 같네요. 각 메뉴마다 각기 다른 구성에 만족했습니다!

# 섭취방법
– 섭취방법은 간단한데,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만 돌리면 됩니다. 종이만 벗겨내고 비닐은 있는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신 후 비닐은 벗겨내고 드시면 됩니다. (포크 겸 숟가락, 군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수저도 같이 따라옵니다.) 참고로 소스까지 따라오더라구요.

# 유통기한
– 2019년 4월까지였습니다. 6팩인데 냉장고 구석에 쳐박혀있지 않는 이상 금방 해치워버릴 것 같습니다.

# 배송
– 당연히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아이스박스에 넣어져서 배달왔고 안전하게 배송 잘 왔습니다. 드라이아이스와 얼음팩까지 들어와서 그래도 다행히 꽝꽝 얼은 정도는 아니지만 온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 섭취후기

1. 흰강낭콩귀리밥&닭가슴살두부야채동그랑땡
– 배송 오자말자 먼저 먹어본 제품은 6개 제품 중 가장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던 제품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제품은 어쨌든 300칼로리 이상인데 이 제품은 300칼로리도 안합니다.
거기에 한 번 충격 (과자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일단 이 제품의 구성은 밥 이름 그대로 흰 강낭콩이 들어간 귀리밥과(흑미도 섞여있어요) 김치, 소시지, 동그랑땡, 닭가슴살, 당근, 시금치(?)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밥 한 번 먹을때마다 반찬을 골고루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밥 양에 비해 반찬의 양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6 제품 모두 그렇습니다.)
다른 도시락들은 밥이 되게 얕게 있는데 이 제품은 좀 깊이 있어요. 그래서 확실히 다른 것들에 비해 밥 양이 많습니다. 그런데도 칼로리가 낮다니… 참 조으네요… ㅎㅎ 저도 강낭콩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나 먹으라면 먹는 정도이기에 열심히 먹었습니다.
동그랑땡은 나름 촉촉한데 소시지가 조금 아쉬웠던게 소시지가 살짝 텁텁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도 조금 촉촉했다면 어땠을까 싶어요. 당근이랑 시금치?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물컹물컹… 했지만 닭가슴살과 함께 다른 제품과 함께 꾹꾹 씹었어요…

2. 렌틸콩귀리밥&청양닭가슴살큐브
– 일단 귀리가 있어서 오도독 씹히면서도 렌틸콩이 들어가있어서 귀리보다는 렌틸콩이 더 많이 씹혔습니다. 어쩌면 콩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는 싫어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닭가슴살은 청양닭가슴살큐브라고 하였으나 매콤한지도 잘 모르겠어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전 매운것을 너무 싫어하기에) 첫번째 메뉴는 야채 찐 것이 그대로 있더니 여기엔 그린빈 야채들이 많네요. 아, 그리고 닭가슴살과 함께 야채 패티가 있는 부분을 볼 수 있는데요. 여태껏 먹어보면서 야채패티 있는 도시락은 처음 봤습니다. 역시 밥의 양은 조금 많았구요. 아마 콩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는 안 먹을 것 같지만 전반적으로는 건강을 생각해서 이것저것 넣어준 점이 좋았습니다.

3. 고구마귀리밥&시금치닭가슴살큐브
– (휴대폰 용량 초과로 메뉴 사진을 찍지 못하고 데우기 전 사진밖에 없습니다.) 고구마귀리밥 답게 밥 위에 고구마가 조금 얹어져있었으며, 고구마는 적당히 단 편이었습니다. 시금치닭가슴살큐브답게 색은 초록빛이었으며, 닭가슴살과 함께 미니양파가 있었습니다. 처음엔 무엇인가 했는데 메뉴의 원재료에 적힌 것을 보고 미니 양파구나 하고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니양파가 다소 먹기 힘들어 함께 동봉되어온 토마토핫소스를 뿌려 닭가슴살과 김치와 밥을 함께 넣어 겨우 먹었습니다. 몸에는 좋아보이나 뭔가 작은 양파라도 통으로 먹는게 좀 힘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도시락 재료와 메뉴들을 보면 건강을 생각했구나 하고 알 수 있습니다.

4. 야채귀리밥&닭가슴살오믈렛
– 야채귀리밥입니다. 일단 4개째까지 먹었는데, 여태까지 밥에 전부 귀리가 들어가있습니다. 귀리가 있어 더 오래 씹을 수 있고 씹는 식감도 즐겁습니다. 야채귀리밥에 있는 야채는 마트에서 파는 그린 빈, 당근 등이 있습니다. 오믈렛은 크게 단 편이 아니라서 괜찮았고, 야채로는 닭가슴살과 함께 튀긴 가지, 튀긴 호박, 튀긴 홍피망이 있었습니다. 이번 메뉴는 크게 제가 먹는 데 어려움이 없는 제품들이라 다행이었습니다. 일단 이 도시락을 먹었는데 되게 든든하고, 오히려 배부르다는 생각까지 들게 합니다.

5. 병아리콩귀리밥&팔곡치킨텐더
– 귀리와 흑미, 병아리콩이 밥 안에 있습니다. 아마 콩 싫어하시는 분들은 병아리콩의 그 맛이 싫으실 수도 모르겠지만, 매운 것을 제외하곤 다 잘 먹는 영양가 있어 좋았습니다. 고구마큐브와 닭가슴살은 So So이며, 치킨텐더는 의외였습니다. 치킨텐더가 있는데도 크지 않아서 그런지 354kcal라는 괜찮은 칼로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닭가슴살 큐브들만 보다가 치킨 텐더 보니까 행복하더라구요.

6. 씨앗 귀리밥&두툼 치킨 카츠
– 제가 6개 중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지라 제일 마지막에 먹었습니다. 아마씨와 호박씨가 들어있었으며 귀리도 정말 가득가득, 입안에서 톡톡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야채 패티는 사실 소스 없이 먹으면 좋은데 그냥 먹으니 살.짝 느끼해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치킨 카츠도 생각 외로 고기가 두꺼워서 먹는 동안 가장 행복했습니다. 6개 메뉴 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메뉴입니다.

* 밥의 양과 반찬의 양이 비율이 조금 더 맞았으면 하는 아쉬움으로 별점 4개 드렸습니다.


간편하지만 두루두루 영양을갖춘 건강혼밥도시락 | 먼저 구매한이유는 혼자 자취생활을 하다보니
사실 매일 삼시세끼 챙겨먹는게 쉬운게아니라는거 다들 아실테고..밥해먹기 귀찮은날은 끼니를 거르기도하고,
간편한 라면을 끓여먹거나 햄,계란,김,김치 등
항상 똑같은것만 먹고 가끔은 배달음식을 먹으며 지내다보니
영양섭취가 골고루 안되는것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항상 배가 더부룩한 느낌이있어 너무 힘들고 ㅠㅠ.. 그래서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반찬 골고루 다양하게 먹을수있는게 없을까~~찾아보다가 에스앤씨 도시락이 괜찮은것같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다이어트같은건 하지않습니다..!!

제일 좋은점은 전자레인지 3~4분만 돌리면 된다는것이고,그다음으로는 5대영양소가 골고루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다먹고다서 플라스틱 용기는 물에살짝만 헹궈 분리수거통에 넣으면 되서 뒷처리도 아주 간편합니다! (혼자살면 사실 설거지 너무 귀찮아요 ㅜㅜ)
사실 다른 도시락도 구매해보았는데 맛이나 종류나 에스앤씨께 짱인것같습니더.. 다른 도시락에는 안들어있는 소스까지있구 ㅠㅠ!!! 맨날 골고루 안먹고..밀가루음식에 배달음식 먹다가 이렇게먹으니 소화도 잘되고 근무할때 하나씩가져가서 먹고 여러모로 편하고 좋습니다 ㅎㅎ 한개당 약 3300원 꼴인데 편의점 3500원 4000원 하는 도시락보다 훨씬건강하고 맛있고 포장이 잘되있어서 금방 요리한듯 반찬들이 다 살아있습니다. 쵝옹 !!!!!!

저한테는 양이 딱 적당한것 같으나, 가끔가다 평소보다 더욱 배고픈날에는 기존에 먹던 계란이나 햄과 같이 먹어도 맛있고, 남은 반찬과 같이먹으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여유가 될때 가끔씩 다른반찬과 함께 먹어도 좋을것같습니다~~~!


초보 다이어터들 입맛 굿❤ 칼로리 굿❤ 간편한 굿❤ | ●구매계기&기타●

바쁘게 아르바이트 갈때 밥차려먹기가 귀찮고 사먹자니 돈이 너무 많이 나가서 간편식을 찾다가 도시락을 발견해서 시켜보았습니다

19800원 ÷ 6 = 3300원 밖에서 사먹는 편의점 도시락보다
훨 저렴하네요

그리고 냉동이라 좋은점은 요즘 곧 여름이라 도시락 싸가거나 하면 도중에 상하는데 이건 냉동상태 그대로 가져갔다가 밥먹을때쯤 자연해동되서 조금만 돌리면 될듯?하네요ㅎㅎ

●배송기간&상태&유통기한●

4월19일 로켓배송주문!
4월20일 로켓배송도착!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사진엔 안보이는데 바닥에 드라이 아이스가 깔려있어요!안녹고 무사히 세이프 하였습니다!
현재날짜 2018년 4월 20일
유통기한 2018년 12월 29일 까지로 8개월가량남았네요
소스는 유통기한이 내년까지 였는데 까먹고 못찍고 다먹고 버려 버렸네요..ㅠ

●구성품●

도시락 6개
포크숟가락6개
토마토소스6개
스테이크소스1개
오리엔탈소스1개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

먹으면 건강해지는맛이네요 짜게먹는편이 아닌데 도시락먹을때 가끔 싱거웠어요 밖에서 사먹는 자극적인 맛보다는 자극이없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나 바빠서 제대로 밥을챙겨드시기 힘든 영양을 고루고루 갖추기힘든 분들에게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구성은 훌륭합니다(훌룡하다 인줄 알았는데 훌륭이네요..?)

《※도시락평가 한눈에보기※》

맛 ●●● 보통이에요
가성비 ●●●●● 최고에요
편리함 ●●●●● 최고에요
깔끔함 ●●●●● 최고에요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260g, 6개전 다이어터 이죠 ㅎㅎ 그리고 매냐 임다 ㅎㅎ
아침에 계란2. 우유1
점심은 에스엔씨 혼밥 세트
대략 10번쯤 이번에 시즌2 를 살 정도예요
많은 다이어트 도시락를 먹어보고 시고 도 해보고
버려도 봤습니다 정말….
근데 결국 찾은건 에스엔씨 건강한 혼밥 이였습니다

첨접했을땐 솔직히 싱거울수밖에 당연합니다
안싱거운게 이상하죠
그리고 입에서 쌀이 안돌아댕기눈게이상하죵
저또한 다이어터 인데도 그런데…
그럴땐 1분 더 돌려주시묜 촉촉 하게 맛납니다
포만감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 도시락 장점
볶음김치 소스
두말 할꺼 엄쭁 ㅎㅎㅎㅎㅎ

시간이지난 다음엔 안 먹고 있는 본인을 보실슈 있을겁니다 ㅎㅎ 재가 그렇거든용 ㅎㅎㅎ

하루점심값 6000원인데 도시락값 3300원
저렴한데다 건강하고 다이어트까지 두말하면 입아프죠
일석이조

맛대비 굿 타사대비 굿✌✌✌✌
회사 냉장고가 작아 일주일치 사지마 넘 죠아용
쿠팡에서마 팔아용
계속 팔아씀좋겠네용
더 좋운점은 로켓프레쉬 여서 더 굿 뜨❤❤❤
초보입문자들에게 꿀 아이템이죠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단체선물,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에스앤씨 건강한혼밥시즌2 세트 (냉동) 단체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