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제

풍경하나 2020. 5. 8. 06:33

상품 방풍잡화,열차단잡화 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가격 6% 49,410원에서 쎄일가격
46,390원 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32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상품구매


※제 돈 주고 구매한, 주관적인 솔직후기 ^^; | 초등 아이들방에 넣는 용으로 2세트 주문했어요.

☑크기, 원단, 디자인, 난방 효과, 바라는 점 등 주관적인 솔직후기 적어볼께요.. ^^;

✔크기.
슈퍼싱글 침대에 맞춤같이 딱 맞아요.(첨부사진 참고요.)
그래서 제품명은 2인용이라고 적혀있지만, 제 생각엔 2인용으로 사용하기엔 좁을꺼 같아요.
딱 슈퍼싱글 사이즈입니다.

✔원단.
우선 너무 어두운톤 아니고, 적당한 색상의 예쁜 그레이라서, 색상 마음에 들고요.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적당한 원단입니다.
제대로 된 암막원단 아니고, 빛도 어느정도 들어오고요.
제대로 암막이 된다던지, 이것보다 더 두꺼우면, 아무리 텐트 천장쪽에 구멍이 있다 하더라도,
숨막히는 기분(?),. 많이 답답한 느낌 들거 같은데, 이건 그런느낌 안들게, 적당한 원단 같아요.
이 안에 들어가 있으면 아늑한 느낌이들지, 답답한 느낌은 아직까지 안들더라고요.
천장이 높아서그런가 봅니다.. ^^;
여튼 원단은 아~주 두껍지 않아도, 확실히 웃풍 추위를 막아줍니다.

✔디지인.
그냥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깔끔한 디자인이고, 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천장도 높아서 좋고요.
폴대가 화이트색상이라 방안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점도 좋아요
(구형 따수미도 있는데, 폴대가 블랙컬러거든요. 갠적으로 폴대 화이트가 더 좋아서, 이제품 선택한것도 있어요.)
앞, 옆, 천장 열수있어서, 개방감을 주고요.
제품명 같이 “심플”하지만, 필요한 기능 제대로 다 갖춘점이 마음에 들어요.

✔난방 효과.
위에도 적었지만 확실히 웃풍 차단효과 있어요.
험하게 자는 초등아이들이라, 잠들면 이불을 자꾸 차요 ^^;
바닥에 온열매트를 틀어준다 하더라도, 웃풍 차단 무시못하죠.
기존에도 따수미 사용중이였기때문에, 재구매입니다. 정말 효과있어요. ^^

✔바라는 점.
-지퍼 소리가 좀 큰거같아요.
아이가 자고있을때, 지퍼를 여닫으면서 조절할때가 있는데, 소리가 생각보다 꽤 커서, 아이가 깰까봐 신경쓰일정도입니다.. ^^;
-그리고 지퍼 움직일때, 자꾸 원단이 같이 씹힙니다.. ^^;
살살 좌우로 왔다갔다하면, 금방 풀리긴하지만, 지퍼 움직일때, 꽤 종종 지퍼걸리는게 있어서, 좀 거슬리긴하네요.
-그리고 아이방이라, 침대가드가 있다보니, 옆으로 나오기가 쬐~끔 불편합니다.
하단부가 아주아주 조금만 더 높으면 더 편하겠다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좀 생기네요. ^^;

☑이것저것 복합적인 장단점을 다 생각해봤을때,
따수미 난방텐트 구매한거 만족하고요.
주변에도 추천할수있겠는 제품같아요.

저는 구매 만족합니다.. ^^


설치어렵지 않고 포근하니 좋아요 | 겨울이 되니 아이방에 우풍이 심해 고민하다 구입했네요
타사제품 샀다가 길이가 안맞아 반품하고 샀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슈퍼싱글에 딱 맞고 패브릭이 적당한두께로 되어있어 포근하고 천장쪽 망사망이 있어 사방 다 닫아도 갑갑하지 않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설치는 원터치가 아니라 걱정했는데 초3아이랑 둘이 뚝딱했어요


만들고나면뿌듯하네염 | 집안에 베이스캠프를 만들었어요 원룸에는 좀 작은느낌이에오 ㅜ
슈퍼싱글 기준 s 구매
받고나서 6키로짜리 원룸세탁기로 단독 세탁하고
사용했어요 ㅋ 탈수하고 말리는데 한시간이면 다 말라용
누워서 티비보기도 좋네여


아쥬 잘 샀어요. 강추합니다. 우풍 제로. | 사용한지 1주일 되었는데요, 처음 왔을 때보다 갈수록 완전 마음에 듭니다.

1) 재질의 견고함
– 페브릭?? 면 재질이라서 그런지 일반 텐트의 이질감 느껴지는 차가운 합성섬유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고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짱~~짱~~ 합니다~!! 지퍼 부위도 짱짱해서 해지지 않습니다.

2) 난방성
– 보일러 안켜고 반팔 입고 자는데요, 따뜻~하네요. 의심스러움 함 해보세요~

3) 아늑함
– 돔형 구조가 아늑함을 느끼게 해주리라는 점은 의심할 사람은 없겠지요?

4) 디자인
– 주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회색이어도 어둡지 않고 오히려 밝은 느낌이에요. 예쁩니다.

5) 우풍 사라짐
– 우리집 우풍 있어서 샀는데요, 지금은 텐트 안에서 우풍 전~~혀 없습니다. 완전 잘샀어요. 강추합니다.
– 그래서인지 아기가 아~!~주 잘 자요. 통잠 잡니다~

** 다만, 아쉬운 점은
– 지퍼 여닫는 소리 때문에 여간 신경쓰이는 게 아니예요. 아기가 화들짝 깨기도 합니다.
– 안에 커튼을 달 수 있게 했으면, 완벽했을 텐데 아쉽네요~ (지퍼를 닫기는 애매한 상황에서는 커튼을 치는 것도 좋거든요)

====================
2달 사용 후기

1) 장점: 여전히 위에서 말한 장점은 그대로 변함없습니다~~
2) 단점: 하나 단점이 추가된 것이 있는데요, 먼지가 좀 낀다는 거네요~ 천 재질이다보니 먼지가 잘 쌓이고 붙네요. –> 그래도 그냥 세탁하면 바로 먼지 없어지고 좋아요~ 탈수도 되고요. 저는 처음에는 세제 안넣고 그냥 물로만 빨아서 탈수한 다음에 텐트 틀에 그대로 끼워서 그대로 말렸어요~ 빨래 너는 개념으루요~ 그런데 그렇게 했더니 바닥하고 닿는 부분이 먼지가 들러붙네요~ 참고하세요~ 그래도 좋습니다~

=====================
3달 사용 후기

1) 장점: 지퍼를 아무리 열었다 닫았다 해도 고장나지 않아요. 견고합니다. 이번에는 세제 넣고 이불이랑 같이 세탁기 돌렸어요~~ 전혀 문제 없고요, 냄새도 상콤해지니 좋네요~ 3면이 지퍼로 문이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2) 단점: 단점이라…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천 재질도 좋습니다~ 외풍 이 없으니 이불도 안덮고 실내온도 24.5도로 하고 자네요~ 신박 신박..

=====================
4달 사용 후기

2월 되기도 했고, 작은방으로 옮겨서 자려고 텐트는 거둬서 세탁망 넣어 빨았습니다.

4달 잘~썼고요, 지금까지 느낀점은

1) 장점: 딱히 콕찝을 만한 단점이 없다는 게 장점 아닐까요? 여러 번 빨았어도 섬유표면 등은 그대로 유지되네요~ 좋은 천을 쓰는 것 같아요. 따뜻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위에 공기구멍처럼 지붕 정상 부문이 25x25cm 사이즈로 망사 창도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공기가 텐트 돔 안으로 순환되는 것 같아요.지퍼토 튼튼하고 좋아요. 3면이 지퍼로 열 수 있어서 좋아요.

2) 단점: 단점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모든 텐트에 다~있는 단점이라) 조립이 생각만큼 쉽지는 않아요. 하지만 못할 것도 없어요. 저도 했으니까요. 그리고 텐트 4각 면 모서리 각각 하단에 천이 10cm 정도 더 내어져 있는데요, 이게 좀 거슬리기는 하네요. 먼지도 좀 묻고. 그렇다고 이 천을 없애면 바람이 텐트 밑으로 들어올 테니 어쩔 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우풍 막타줘요 | 완전 따숩 ., 집이 우풍이 심하다면 무조건 구매각입니다 옛날 주택이라 엄청 추운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ㅠㅠ 근데 아쉬운게 티비보려면 문을 한면 다 열어야되니 아쉽네요 비닐막잇음 좋을텐데 ..


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상품구매


The post 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제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따수미 심플 패브릭 난방텐트 2인용 ※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